상품 주문 받은 후
1. 레버도 안들어가있고 구성품도 없어서 추가 배송 1회
2. 구성품 받아 사용하는데 LCD계기판이 불량이라 다시 추가 배송 1회
3. 이제 드뎌 괜찮겠지 하고 LCD계기판 교체하고 하는데 이젠... stop에서 넘어가지 않고 멈춰있는 계기판... 다시 배송 받아야 되는건지..
아니 구매한지 2주일이 다되가는데 운동을 해보지도 못하고 다 불량만 보내줘서 구성품만 배송받고 있네요
고객센터 전화에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이고진.. 고객의 정신건강은 생각 안하나요?
상담전화오면 죄송하단 말씀들도 없이 불량 구성품만 새로 보내준다고만 하고..
머쓸려고 샀으니 보내준다니까 참자참자
하는게 이제는 화가 납니다.
제발 불량품 좀 확인해서 판매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