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006a 홈짐 물품 6월 2일 배송이 와서
조립하는중 조립도 4번이 없어서
챗상담을 통해 4번 부속도가 없다라고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하여 다음날 연락이왓고 어떤 제품인지 어떤 부속도인지 확일을 했다고 이야기를 하고
부속도를 보내준다고 하였습니다
6월4일
부속도 4번이 도착을 했는데
홈짐 조립영상 유투브를 통해 조립도를 다시확인하니
또 다른 물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바로 다시 연락을 했지만 주말이고 공휴일이 잇어
연락을 기다렸습니다
6월7일 오늘 연락을 받았습니다
상담사는 자기말만 중점적으로 하엿고
상담사가 주장하는 이야기는 제가 조립을 잘못햇다
보내준 물품이 맞다 라고만 주장하였습니다
사진을 보내준다고 하니 그러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유투브에 보던 부속도 4번을 캡쳐하고 배송된 보속도와 사진을 찍어서 보내니
이제서야 부속도가 바꼇다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조립을 잘못햇다고 고객한테 이야기하기전에
어떤부속이 배송되엇는지 미리 확인부터 하는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유투브 조립영상이 상세히 잘나와있어 남자라면 조립다할수잇는 정도입니다
이고진이란회사가 별로인지 이고진회사에서 뽑은 직원이 별로인지 알수가없네요
이고진이 회사가 홈짐 머신이좋다란 평을 여기저기서 들엇는데
그래서 주문을 하게되었는데 실망감이 많이크고
상담사의 행도도 실망감이 크네요
이상품평을 보신 다른 고객님들은 확인잘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사진 조립중단된사진이고
두번째 사진 부속도
세번째 사진 배송된 부속도
네번째 사진 유투브에서 캡쳐한 부속도 4번
부속도 사이즈부터 차이가 나네요 눈이잇다면 확인이 되는부분
마지막으로 상담하신분께
하실말씀이 있으시면 먼저 이야기를 들어보고 말씀을 하세요
말하는중간에 제말을 끊어버리고 상담사님 하실말만 하면 뭐하러 상담합니까
잘못온걸 잘못왓다고 이야기하고 다시 물업보고 하는 부분인데
기다리는 사람을 화가나고 짜증이나고 할수잇는거 아닙겠습니까
반대로 생각해보십시오
주문한 사람이 상담사님이면 상담사님을 조립도 못하는 사람으로 만들고
회사측은 잘못한부분이 없다란 느낌을 주면
상담사님이면 기분좋겟습니까 ??
댓글목록
작성자 이고진
작성일 2022-06-07
평점
고객님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고객님 의견에 귀 기울여 상담할 수 있는 이고진이 되겠습니다
한번더 확인 하며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교육 진행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고진 상품을 이용해주신 고객님 의견을 반영하여
상담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